버블에서 오늘 녹화 안오시는분들은 2달후에 볼수있다고 했는데 2달후면 우리 컴백쯤 아니려나 9월 콘서트썰있으니까..
잡담 오늘 태용이 녹화하는거 127꺼려나..?
33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버블에서 오늘 녹화 안오시는분들은 2달후에 볼수있다고 했는데 2달후면 우리 컴백쯤 아니려나 9월 콘서트썰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