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관련해서 나 아는분이 저 음악회 관계자라서 오늘 물어봤는데 도영이 나온대 !!!
이게 아마 군부대 안에서 좀 소규모?로 진행되는거라 알려지면 인원 많이 몰릴까봐 저렇게... 실루엣으로 올린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24일 강원도 간다 ㅠㅠㅠㅠㅠㅠㅠ 군복입은 도영이 봐야지 ㅠㅠㅠㅠㅠ

이거 관련해서 나 아는분이 저 음악회 관계자라서 오늘 물어봤는데 도영이 나온대 !!!
이게 아마 군부대 안에서 좀 소규모?로 진행되는거라 알려지면 인원 많이 몰릴까봐 저렇게... 실루엣으로 올린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24일 강원도 간다 ㅠㅠㅠㅠㅠㅠㅠ 군복입은 도영이 봐야지 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