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덬들아 좌석 무대방향 질문이 있는데
- 08-30
- 조회 80
- 잡담
-
- 취켓 언제부터였지? 내일 12시 넘어선가?
- 08-30
- 조회 70
- 잡담
-
- 스탠딩 하나 잡앗다 ㅠㅠ
- 08-30
- 조회 96
- 잡담
-
- 완전 망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08-30
- 조회 53
- 잡담
-
- 5분 남았다... 심장 튀어 나올거 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08-30
- 조회 41
- 잡담
-
- 10분 남았다
- 08-30
- 조회 43
- 잡담
-
- 티켓팅 품앗이 많이 하러다녔는데
- 08-30
- 조회 102
- 잡담
-
- 긴장되서 소바 어워즈는 눈에도 안들어와
- 08-30
- 조회 59
- 잡담
-
- 미칭 떨렼ㅋㅋㅋㅋㅋ
- 08-30
- 조회 41
- 잡담
-
- 동현이 진짜 물맞고도 자신있는 비주얼 ㅋㅋㅋ
- 08-29
- 조회 69
- 잡담
-
- 눈을 못 떼 라이브 개조아
- 08-29
- 조회 38
- 잡담
-
- 2층은 없는거야?
- 08-29
- 조회 95
- 잡담
-
- 무대를 전혀 예상 못했어
- 08-29
- 조회 87
- 잡담
-
- 오늘 떡밥 포피랑 주간아 쇼챔
- 08-29
- 조회 51
- 잡담
-
- 영동나잇
- 08-29
- 조회 36
- 잡담
-
- 영민시 쁠일
- 08-29
- 조회 21
- 잡담
-
- 민이시
- 08-29
- 조회 41
- 잡담
-
- 첫째시
- 08-29
- 조회 35
- 잡담
-
- 파카시
- 08-29
- 조회 43
- 잡담
-
- 영민시
- 08-29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