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예고기다리고 두부만 본 방둥이들에게 소소한 방청후기...

무명의 더쿠 | 01-12 | 조회 수 179



저는 서약서를 쓴 몸이기엨ㅋㅋㅋ 자세한 스포는 못하구

걍 울 애들은 너무 잘생겼고 영민이 키 큰거같아.

신발때문인지 모르겠는데 전에는 비슷했던거 같은데 그날은 영민이가 더 큰게 확 보이더라구

왜 아직까지 키크는 거야 임영민 욕심쟁이야....


동현이 진짜 리액션 요정이고 선배님들 말씀하실때마다 진짜 다 대답하고ㅋㅋㅋ

진짜 멘트 너무너무 열심히 하고 또 잘하구!

어떤 분이 멘트 치셨는데 흘리듯이 해서 아무도 대답을 안했다!

그러면 동현이가 꼭 대답해주더라구. 열심히 듣는구나 싶었어.


영민이는 멘트 한번씩 할때마다 너무 웃겼엌ㅋㅋ

그냥 하는 멘트 다 방송 타겠구나 싶었고 안나오면 아쉬울거같고... 다 나오겠지?


애들이 말한대로 너무 배고팠어... 진짜...

근데 맛있는거 계속나오고... 괴로웠다...

근데 애들 퇴근길 보고 밥먹으러 가기 전에 애들이 브이앱 켜서..^^...

응... 누나는 안먹어도 배불러...^^..



방송 재미있을것같아. 사실 울 애들 나오는것만으로 재미있겠지만!

그래도 보면서 계속 웃었어. 그리고 진짜 여행가고싶더라.

우리애들끼리 여행 갔으면! 나대신! 둘이 가고 브이로그 올려줘! 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5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