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케챱고백 뭉 친필싸인없음 https://theqoo.net/munkayoung/4257639573 무명의 더쿠 | 00:42 | 조회 수 34 팬싸는 줄도 못 서보고 끝났고 생카에서도 다들 싸인 받을때 걍 뭉 찍는걸 선택함 n 년차인데 한장도 없네 ㅋㅋ 근데 이번에도 만만치않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