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그외/잡담 니뽕내뽕 차뽕과 크뽕
3,223 8
2017.05.22 23:45
3,223 8
http://img.theqoo.net/eXVTB
차뽕 6500원
맛은 그냥 짬뽕에 약간 부드러운 생크림 섞인맛이구


http://img.theqoo.net/TLmhE

이거는 크뽕 7600원?
크림짬뽕인데


그래두 꽤 유명한 프렌차이즈점이라 기대를 해서 그런지
그치만 나는 둘다 맛이 별로였..어ㅠㅠ
딱히 맛있는지 잘 모르겠고 크뽕도 크림이 진하지않았당ㅠㅠㅠ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22 00:05 9,06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6,35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9,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3,64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0,102
공지 그외/잡담 먹방 오픈 알림 U_U 27 16.04.17 70,632
모든 공지 확인하기()
43497 그외/잡담 더현대 처음 가는데 커피 빵 뭐가 맛있을까!!!! (밥추천도 고마움) 2 06.24 262
43496 그외/잡담 요맘때 초코크러쉬 맛있어 4 06.24 775
43495 카페/디저트/베이커리 프차 아닌 카페중에 여기 커피 진짜 맛있다 하는 곳 있었어?? 8 06.24 664
43494 편의점 뽀니빵 옥수수 산도/크림빵 맛있다 5 06.24 920
43493 카페/디저트/베이커리 강서양천 이쪽으로 휘낭시에 맛집 아는 덬 11 06.24 388
43492 그외/잡담 안국역 소금집 가서 잠봉뵈르 먹고왔어. 4 06.24 993
43491 그외/잡담 하리보 스타믹스에서 계란젤리 좋아하는데 단독으로 파는거랑 맛이 다른 느낌… 1 06.24 340
43490 편의점 연세 옥수수생크림빵 나오나보네? 5 06.23 767
43489 그외/잡담 강릉 서울양계닭강정이랑 비슷한느낌이 서울에있을까?ㅠ 4 06.23 982
43488 그외/잡담 호박인절미는 창억이 제일 맛있어? 2 06.23 771
43487 편의점 나 뒤늦게 두바이초코 사먹는다….. 6 06.23 800
43486 맛집추천 떡볶이 잘알들아 경기남부 맛집 추천좀 4 06.23 510
43485 그외/잡담 서울이나 근처에 맥앤치즈 맛집 있어?? 2 06.23 328
43484 카페/디저트/베이커리 전주 백일몽 아는 덬 있나? 2 06.23 451
43483 그외/잡담 부산 중앙동 남포동 일대 맛집 추천받습니다.. 4 06.22 393
43482 편의점 후렌치파이 파인애플맛 4 06.22 1,431
43481 맛집추천 명지대 근처 일본인이 만드는 타카마츠 우동 전문점 가타쯔무리 4 06.22 1,119
43480 그외/잡담 나쵸 타코맛 기원하는 광공덬 생각나서 마트에서 샀는데 6 06.22 845
43479 그외/잡담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 16 06.22 1,301
43478 그외/잡담 아웃백 마라투움바 먹어본덬 없어? 06.22 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