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닝 크리머리 인데 여기 젤라또 진짜 미쳤음ㅠ
각자 맛 마다 원물맛이 겁~~~나 찐해 진짜 존맛.. 특히 피스타치오는 꼭 먹어야해 ㅋㅋㅋ ㅠㅠ 아 오늘도 먹고왔는데 또 먹고싶다
쌀맛도 맛있고 초당옥수수도 존맛
광안리 갈 일 있으면 왕추천
각자 맛 마다 원물맛이 겁~~~나 찐해 진짜 존맛.. 특히 피스타치오는 꼭 먹어야해 ㅋㅋㅋ ㅠㅠ 아 오늘도 먹고왔는데 또 먹고싶다
쌀맛도 맛있고 초당옥수수도 존맛
광안리 갈 일 있으면 왕추천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5 | 06.27 | 16,83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8,56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7,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8,313 | |
| 공지 | 그외/잡담 | 먹방 오픈 알림 U_U 27 | 16.04.17 | 70,93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513 | 편의점 | 새우깡 육포맛 이거 신기한놈일세... | 01:35 | 78 |
| 43512 | 그외/잡담 | 하이디라오 탕 뭐가맛있어? 아님 만들어먹는탕 뭐가맛있어 2 | 06.27 | 87 |
| » | 그외/잡담 | 부산 광안리에 젤라또 맛있는 카페 추천해도 됨?!!!?! 4 | 06.27 | 136 |
| 43510 | 그외/잡담 | 트러플 하몽 크래커 이거 5 | 06.27 | 248 |
| 43509 | 그외/잡담 | 최고의 만두 좀 추천해주라 14 | 06.27 | 313 |
| 43508 | 그외/잡담 | 보양 열심히 한 이번주 일상 2 | 06.27 | 514 |
| 43507 | 그외/잡담 | 이번에 애슐리 치즈축제에 황치즈 많던데 4 | 06.27 | 642 |
| 43506 | 그외/잡담 | 삼첩 바질크림떡볶이 2 | 06.27 | 374 |
| 43505 | 편의점 | 씨유 알바생이 주구장창 먹은 씨유 제품들 12 | 06.27 | 1,588 |
| 43504 | 편의점 | 세븐일레븐 야식리뷰 3 | 06.26 | 1,109 |
| 43503 | 그외/잡담 | 마라뿌린 치킨팝 맛도린데 7 | 06.26 | 811 |
| 43502 | 그외/잡담 | 늙은호박죽 파는 곳 있을까? 3 | 06.26 | 267 |
| 43501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공차 저당 미숫가루 밀크티 후기 2 | 06.26 | 469 |
| 43500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초코무스 맛있다 1 | 06.26 | 735 |
| 43499 | 그외/잡담 | 혹시 건대주변 치맥집 추천해주라!! 1 | 06.26 | 76 |
| 43498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대전에서 일요일에 사서 월요일에 선물해도 되는 빵,디저트 종류 15명이 나눠 먹을 수 있는거 골라줘! 후보있음***튀김소보루 제외 7 | 06.26 | 562 |
| 43497 | 맛집추천 | 부산 맛집 추천받아효(기장~송정~해운대 쪽으로 부탁해) 4 | 06.25 | 456 |
| 43496 | 배달/패스트푸드 | 버거킹 보일링씨푸드버거 먹었어 5 | 06.25 | 1,827 |
| 43495 | 그외/잡담 | 더현대 처음 가는데 커피 빵 뭐가 맛있을까!!!! (밥추천도 고마움) 3 | 06.24 | 771 |
| 43494 | 그외/잡담 | 요맘때 초코크러쉬 맛있어 6 | 06.24 | 1,6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