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살치킨득템 2900원 분쇄육아님! 양적어 보이는데 야식으로 먹기 적당함 매콤한맛이랑 오리지널 둘다 맛있고 불닭이랑 같이 먹어도 존맛임 삼천원밖에 안하는데 은근히 다들 모르는거 같아서 추천


이건 씨유 닭강정인데 전자레인지 조리라 그냥 가서 해달라고 주문해도 되고(지점마다 다를수도) 어플깔아서 픽업해서 구매도 가능함 웬만한 닭강정 보다 더 맛있음 겉의 소스가 꾸덕하고 분쇄육아니고 닭다리살+가슴살 섞여있음 존맛임



올더어글리 두바이식 쫀득쿠키! 씨유제품은 아닌데 씨유에서만 판매함!
이거 진심 30개넘개 사먹음 카페 두쫀쿠보다 더 존맛임ㅠ 전자레인지에 10초만 돌려봐봐,안에 피스타치오 잼 겁나 촉촉하고 쫀득하고 맛있음


단종되면 안돼ㅠㅠㅠ많이 사먹어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