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있긴함.
근데 난 울집 근처에 있는 빵집이 더 나은거같음.
딴 메뉴를 시킬걸 그랬나


맛있긴함.
근데 난 울집 근처에 있는 빵집이 더 나은거같음.
딴 메뉴를 시킬걸 그랬나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16 | 06.22 | 29,14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6,1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3,17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0,042 | |
| 공지 | 그외/잡담 | 먹방 오픈 알림 U_U 27 | 16.04.17 | 70,63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493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강서양천 이쪽으로 휘낭시에 맛집 아는 덬 1 | 09:18 | 32 |
| » | 그외/잡담 | 안국역 소금집 가서 잠봉뵈르 먹고왔어. | 09:10 | 95 |
| 43491 | 그외/잡담 | 하리보 스타믹스에서 계란젤리 좋아하는데 단독으로 파는거랑 맛이 다른 느낌… 1 | 03:33 | 115 |
| 43490 | 편의점 | 연세 옥수수생크림빵 나오나보네? 4 | 06.23 | 507 |
| 43489 | 그외/잡담 | 강릉 서울양계닭강정이랑 비슷한느낌이 서울에있을까?ㅠ 2 | 06.23 | 600 |
| 43488 | 그외/잡담 | 호박인절미는 창억이 제일 맛있어? 2 | 06.23 | 488 |
| 43487 | 편의점 | 나 뒤늦게 두바이초코 사먹는다….. 6 | 06.23 | 551 |
| 43486 | 맛집추천 | 떡볶이 잘알들아 경기남부 맛집 추천좀 4 | 06.23 | 337 |
| 43485 | 그외/잡담 | 서울이나 근처에 맥앤치즈 맛집 있어?? 2 | 06.23 | 244 |
| 43484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전주 백일몽 아는 덬 있나? 2 | 06.23 | 398 |
| 43483 | 그외/잡담 | 부산 중앙동 남포동 일대 맛집 추천받습니다.. 4 | 06.22 | 328 |
| 43482 | 편의점 | 후렌치파이 파인애플맛 4 | 06.22 | 1,208 |
| 43481 | 맛집추천 | 명지대 근처 일본인이 만드는 타카마츠 우동 전문점 가타쯔무리 4 | 06.22 | 1,001 |
| 43480 | 그외/잡담 | 나쵸 타코맛 기원하는 광공덬 생각나서 마트에서 샀는데 6 | 06.22 | 752 |
| 43479 | 그외/잡담 |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 15 | 06.22 | 1,072 |
| 43478 | 그외/잡담 | 아웃백 마라투움바 먹어본덬 없어? | 06.22 | 238 |
| 43477 | 그외/잡담 | 막걸리 젤라또 신기하다 3 | 06.22 | 1,067 |
| 43476 | 그외/잡담 | 더핫열라면 먹어본 덬 있어? 4 | 06.22 | 424 |
| 43475 | 그외/잡담 | 감튀랑 잘 어울리는 조합은 뭐 있을까? 동생이랑 대결 해야함 14 | 06.21 | 878 |
| 43474 | 맛집추천 | 광주나 담양에 반찬 잘 나오는 한식 집 추천해줄 수 있을까! 8 | 06.21 | 3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