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그외/잡담 불닭 토마토탕 레시피 개맛있다
1,159 3
2026.05.11 12:26
1,159 3

그동안 각종 라면 개조 레시피를 볼때마다 시도해왔는데

크림진짬뽕만큼 심금을 울린건 오랜만인걸

 

일반 불닭(탕면아님)에 물350넣고 방울토마토 한주먹 한입크기로 썰기 + 치킨스톡 조금넣음

짜르르 예감이 왔음 내일 또 해먹을듯..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4 06.24 18,77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3,1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0,49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850
공지 그외/잡담 먹방 오픈 알림 U_U 27 16.04.17 70,632
모든 공지 확인하기()
43497 그외/잡담 더현대 처음 가는데 커피 빵 뭐가 맛있을까!!!! (밥추천도 고마움) 2 06.24 179
43496 그외/잡담 요맘때 초코크러쉬 맛있어 4 06.24 663
43495 카페/디저트/베이커리 프차 아닌 카페중에 여기 커피 진짜 맛있다 하는 곳 있었어?? 7 06.24 620
43494 편의점 뽀니빵 옥수수 산도/크림빵 맛있다 5 06.24 863
43493 카페/디저트/베이커리 강서양천 이쪽으로 휘낭시에 맛집 아는 덬 11 06.24 365
43492 그외/잡담 안국역 소금집 가서 잠봉뵈르 먹고왔어. 4 06.24 948
43491 그외/잡담 하리보 스타믹스에서 계란젤리 좋아하는데 단독으로 파는거랑 맛이 다른 느낌… 1 06.24 332
43490 편의점 연세 옥수수생크림빵 나오나보네? 5 06.23 752
43489 그외/잡담 강릉 서울양계닭강정이랑 비슷한느낌이 서울에있을까?ㅠ 3 06.23 959
43488 그외/잡담 호박인절미는 창억이 제일 맛있어? 2 06.23 751
43487 편의점 나 뒤늦게 두바이초코 사먹는다….. 6 06.23 783
43486 맛집추천 떡볶이 잘알들아 경기남부 맛집 추천좀 4 06.23 500
43485 그외/잡담 서울이나 근처에 맥앤치즈 맛집 있어?? 2 06.23 324
43484 카페/디저트/베이커리 전주 백일몽 아는 덬 있나? 2 06.23 442
43483 그외/잡담 부산 중앙동 남포동 일대 맛집 추천받습니다.. 4 06.22 390
43482 편의점 후렌치파이 파인애플맛 4 06.22 1,431
43481 맛집추천 명지대 근처 일본인이 만드는 타카마츠 우동 전문점 가타쯔무리 4 06.22 1,075
43480 그외/잡담 나쵸 타코맛 기원하는 광공덬 생각나서 마트에서 샀는데 6 06.22 837
43479 그외/잡담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 16 06.22 1,291
43478 그외/잡담 아웃백 마라투움바 먹어본덬 없어? 06.22 2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