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폭탄 치아바타!
치즈가 늘어나는 걸 찍고 싶었는데 너무 뜨거워서 실패함ㅋㅋㅋ
암튼 뭐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따끈따끈하고 치즈 막 늘어날 때 먹으면 진심 너무 맛있어!😆
근데 뜨거워ㅋㅋㅋㅋㅋㅋㅋ 손 조심, 혀 조심
진짜 빵 아래쪽이 너무 뜨거워지기는 하는데 존맛임
빵집이 쫌만 가까웠어도 매일 먹었음ㅠ
치즈가 늘어나는 걸 찍고 싶었는데 너무 뜨거워서 실패함ㅋㅋㅋ
암튼 뭐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따끈따끈하고 치즈 막 늘어날 때 먹으면 진심 너무 맛있어!😆
근데 뜨거워ㅋㅋㅋㅋㅋㅋㅋ 손 조심, 혀 조심
진짜 빵 아래쪽이 너무 뜨거워지기는 하는데 존맛임
빵집이 쫌만 가까웠어도 매일 먹었음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