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아침햇살 말차 후기

무명의 더쿠 | 04-09 | 조회 수 1517

사실은 누군가가 후기 남겨주지 않을까 기대하면서 계속 기다렸는데

아무도 없어서 내가 사서 후기 남김ㅋㅋㅋㅋ

 

 SVLSWG

한개만 사보고 싶었는데 10개 묶음으로 팔아서 냅다 구매함

아침햇살 좋아하는 사람이라 아침햇살 특유의 밍밍한 맛은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았음

마시면 말차향이 은은하게 남고 입 텁텁하게 달지 않아서 좋았음

말차맛이 은은하다고 하지만 입맛을 여러번 다셔야 말차맛이 나는 정도는 아니고 확실히 말차맛이라는 건 마시자마자 느껴질 정도였음! 

뭐랄까.. 연한 말차라떼 느낌..?

아침햇살 자체가 깔끔한 맛이라 그런지 말차 맛이어도 깔끔한 느낌은 그대로 살아 있었고

기본맛보다 말차맛이 조금 더 풍부한 맛이 느껴지기도 했음!

 

아침햇살 좋아하는 사람에겐 추천하고

아침햇살 자체를 싫어한다, 말차는 자고로 진해야 정답이다! 하면 불호일 수 있음

원덬이는 꽤 마음에 들었음!ㅋㅋㅋㅋ남은 9병 맛있게 마실듯ㅋㅋㅋㅋ

암튼 궁금했던 덬들은 한번 시도해볼만 하다고 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5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먹방 오픈 알림 U_U 27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더현대 처음 가는데 커피 빵 뭐가 맛있을까!!!! (밥추천도 고마움)
    • 06-24
    • 조회 42
    • 그외/잡담
    • 요맘때 초코크러쉬 맛있어
    • 06-24
    • 조회 413
    • 그외/잡담
    4
    • 프차 아닌 카페중에 여기 커피 진짜 맛있다 하는 곳 있었어??
    • 06-24
    • 조회 502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7
    • 뽀니빵 옥수수 산도/크림빵 맛있다
    • 06-24
    • 조회 742
    • 편의점
    5
    • 강서양천 이쪽으로 휘낭시에 맛집 아는 덬
    • 06-24
    • 조회 319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8
    • 안국역 소금집 가서 잠봉뵈르 먹고왔어.
    • 06-24
    • 조회 854
    • 그외/잡담
    4
    • 하리보 스타믹스에서 계란젤리 좋아하는데 단독으로 파는거랑 맛이 다른 느낌…
    • 06-24
    • 조회 304
    • 그외/잡담
    1
    • 연세 옥수수생크림빵 나오나보네?
    • 06-23
    • 조회 731
    • 편의점
    5
    • 강릉 서울양계닭강정이랑 비슷한느낌이 서울에있을까?ㅠ
    • 06-23
    • 조회 910
    • 그외/잡담
    3
    • 호박인절미는 창억이 제일 맛있어?
    • 06-23
    • 조회 724
    • 그외/잡담
    2
    • 나 뒤늦게 두바이초코 사먹는다…..
    • 06-23
    • 조회 748
    • 편의점
    6
    • 떡볶이 잘알들아 경기남부 맛집 추천좀
    • 06-23
    • 조회 483
    • 맛집추천
    4
    • 서울이나 근처에 맥앤치즈 맛집 있어??
    • 06-23
    • 조회 310
    • 그외/잡담
    2
    • 전주 백일몽 아는 덬 있나?
    • 06-23
    • 조회 433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2
    • 부산 중앙동 남포동 일대 맛집 추천받습니다..
    • 06-22
    • 조회 378
    • 그외/잡담
    4
    • 후렌치파이 파인애플맛
    • 06-22
    • 조회 1396
    • 편의점
    4
    • 명지대 근처 일본인이 만드는 타카마츠 우동 전문점 가타쯔무리
    • 06-22
    • 조회 1067
    • 맛집추천
    4
    • 나쵸 타코맛 기원하는 광공덬 생각나서 마트에서 샀는데
    • 06-22
    • 조회 827
    • 그외/잡담
    6
    •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
    • 06-22
    • 조회 1212
    • 그외/잡담
    16
    • 아웃백 마라투움바 먹어본덬 없어?
    • 06-22
    • 조회 284
    • 그외/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