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XsxlKS
초코하임은 걍 인공피스타치오맛 그자체
근데 난 그 맛도 좋아함
두쫀쿠 알기 전 피스타치오맛 간식들
다 그런 느낌이였잖아
그 맛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할 듯
찰떡파이는 오.. 꽤괜
어지간한 두쫀쿠st 간식 중 젤 비슷
내용물이 너무 적게 들고 겉에 초코코팅 때문에
맛이 잘 안느껴지긴 함
그리고 겉에 피가 두껍+너무 쫀득해
https://img.theqoo.net/XsxlKS
초코하임은 걍 인공피스타치오맛 그자체
근데 난 그 맛도 좋아함
두쫀쿠 알기 전 피스타치오맛 간식들
다 그런 느낌이였잖아
그 맛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할 듯
찰떡파이는 오.. 꽤괜
어지간한 두쫀쿠st 간식 중 젤 비슷
내용물이 너무 적게 들고 겉에 초코코팅 때문에
맛이 잘 안느껴지긴 함
그리고 겉에 피가 두껍+너무 쫀득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