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여행가서 먹얶던 기억인데 확실하진 않아 ㅜㅜ
살짝 씁쓸한 맛 튀김에 얇고 바삭했었는데
전국 어디든 괜찮으니 알려줄 사람...?
살짝 씁쓸한 맛 튀김에 얇고 바삭했었는데
전국 어디든 괜찮으니 알려줄 사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2 | 00:05 | 9,81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4,687 | |
| 공지 | 그외/잡담 | 먹방 오픈 알림 U_U 27 | 16.04.17 | 70,63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494 | 편의점 | 뽀니빵 옥수수 산도/크림빵 맛있다 1 | 14:18 | 159 |
| 43493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강서양천 이쪽으로 휘낭시에 맛집 아는 덬 8 | 09:18 | 160 |
| 43492 | 그외/잡담 | 안국역 소금집 가서 잠봉뵈르 먹고왔어. 3 | 09:10 | 372 |
| 43491 | 그외/잡담 | 하리보 스타믹스에서 계란젤리 좋아하는데 단독으로 파는거랑 맛이 다른 느낌… 1 | 03:33 | 191 |
| 43490 | 편의점 | 연세 옥수수생크림빵 나오나보네? 5 | 06.23 | 595 |
| 43489 | 그외/잡담 | 강릉 서울양계닭강정이랑 비슷한느낌이 서울에있을까?ㅠ 2 | 06.23 | 713 |
| 43488 | 그외/잡담 | 호박인절미는 창억이 제일 맛있어? 2 | 06.23 | 567 |
| 43487 | 편의점 | 나 뒤늦게 두바이초코 사먹는다….. 6 | 06.23 | 632 |
| 43486 | 맛집추천 | 떡볶이 잘알들아 경기남부 맛집 추천좀 4 | 06.23 | 387 |
| 43485 | 그외/잡담 | 서울이나 근처에 맥앤치즈 맛집 있어?? 2 | 06.23 | 269 |
| 43484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전주 백일몽 아는 덬 있나? 2 | 06.23 | 410 |
| 43483 | 그외/잡담 | 부산 중앙동 남포동 일대 맛집 추천받습니다.. 4 | 06.22 | 343 |
| 43482 | 편의점 | 후렌치파이 파인애플맛 4 | 06.22 | 1,269 |
| 43481 | 맛집추천 | 명지대 근처 일본인이 만드는 타카마츠 우동 전문점 가타쯔무리 4 | 06.22 | 1,020 |
| 43480 | 그외/잡담 | 나쵸 타코맛 기원하는 광공덬 생각나서 마트에서 샀는데 6 | 06.22 | 772 |
| 43479 | 그외/잡담 |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 15 | 06.22 | 1,130 |
| 43478 | 그외/잡담 | 아웃백 마라투움바 먹어본덬 없어? | 06.22 | 254 |
| 43477 | 그외/잡담 | 막걸리 젤라또 신기하다 3 | 06.22 | 1,089 |
| 43476 | 그외/잡담 | 더핫열라면 먹어본 덬 있어? 4 | 06.22 | 432 |
| 43475 | 그외/잡담 | 감튀랑 잘 어울리는 조합은 뭐 있을까? 동생이랑 대결 해야함 14 | 06.21 | 8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