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 때문에 퇴사하고 더 우울해졌는데
갑자기 휘낭시에가 너무 먹고싶어져서…
혹기 덕들만의 아지트가있다면 (소근소근) 말 안할태니까 말해줘❣️🔥
갑자기 휘낭시에가 너무 먹고싶어져서…
혹기 덕들만의 아지트가있다면 (소근소근) 말 안할태니까 말해줘❣️🔥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8 | 06.21 | 23,33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3,52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4,8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6,175 | |
| 공지 | 그외/잡담 | 먹방 오픈 알림 U_U 27 | 16.04.17 | 70,48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482 | 맛집추천 | 명지대 근처 일본인이 만드는 타카마츠 우동 전문점 가타쯔무리 | 16:59 | 137 |
| 43481 | 그외/잡담 | 나쵸 타코맛 기원하는 광공덬 생각나서 마트에서 샀는데 5 | 16:08 | 165 |
| 43480 | 그외/잡담 |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 4 | 16:00 | 190 |
| 43479 | 그외/잡담 | 아웃백 마라투움바 먹어본덬 없어? | 12:34 | 75 |
| 43478 | 그외/잡담 | 막걸리 젤라또 신기하다 2 | 10:22 | 495 |
| 43477 | 그외/잡담 | 더핫열라면 먹어본 덬 있어? 2 | 01:31 | 216 |
| 43476 | 그외/잡담 | 감튀랑 잘 어울리는 조합은 뭐 있을까? 동생이랑 대결 해야함 11 | 06.21 | 590 |
| 43475 | 맛집추천 | 광주나 담양에 반찬 잘 나오는 한식 집 추천해줄 수 있을까! 5 | 06.21 | 194 |
| 43474 | 그외/잡담 | 이번주 정산 4 | 06.21 | 797 |
| 43473 | 그외/잡담 | 보끔당이 맛있어 엽닭이 맛있어?? 2 | 06.21 | 371 |
| 43472 | 편의점 | 이번에 나온 나쵸 타코맛들 다 괜찮은듯..? 8 | 06.21 | 860 |
| 43471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레몬파운드케이크 3 | 06.21 | 1,069 |
| 43470 | 그외/잡담 | 지미존스 먹어본 덬 있어?? 5 | 06.21 | 899 |
| 43469 | 그외/잡담 | 기본 1, 2인분만 먹어도 진짜 배부르고 든든한 한식 조합 있나? 11 | 06.21 | 660 |
| 43468 | 배달/패스트푸드 | 진짜 롱치킨 자꾸 생각나네 6 | 06.20 | 1,390 |
| 43467 | 편의점 | 편의점에서 이 젤리 가끔 사먹는데 귤맛 새로나온거 3 | 06.20 | 1,687 |
| 43466 | 그외/잡담 | 나는 꼬북칩 인절미맛, 바닐라맛 재출시 기원 ㅠㅠㅠㅠㅠ 14 | 06.19 | 742 |
| 43465 | 그외/잡담 | 샌드베이글 빵잘알들이 질문이있어 7 | 06.19 | 604 |
| 43464 | 맛집추천 | 한강진역 근처 한남동 또는 용산 맛집 추천 좀! 3 | 06.19 | 388 |
| 43463 | 그외/잡담 | 우베맛이 궁금하다면 뭘 먹어볼까 | 06.19 | 1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