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알못이라 ㅠㅠ 초콜릿 좋아하는 분한테 선물 드리고싶은데
이분이 특히 좋아하는 맛이 솔트, 캬라멜, 헤이즐넛 이래
따로따로도 괜찮고 맛이 여러개 들어있는 것도 괜찮고 저 세가지맛 다 있는거 아니어도 되니까
추천해줄 브랜드? 제품? 있울까!? ㅠㅠ
받는분이 잘알이실거 같아서 너무 싼마이(?)맛 나면 안되구 ㅠㅠ
매장 가서 사야되는 것보단 온라인에서 구매할수 있는거면 좋을거같아!!
내가 알못이라 ㅠㅠ 초콜릿 좋아하는 분한테 선물 드리고싶은데
이분이 특히 좋아하는 맛이 솔트, 캬라멜, 헤이즐넛 이래
따로따로도 괜찮고 맛이 여러개 들어있는 것도 괜찮고 저 세가지맛 다 있는거 아니어도 되니까
추천해줄 브랜드? 제품? 있울까!? ㅠㅠ
받는분이 잘알이실거 같아서 너무 싼마이(?)맛 나면 안되구 ㅠㅠ
매장 가서 사야되는 것보단 온라인에서 구매할수 있는거면 좋을거같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06.21 | 34,71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3,4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4,81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4,96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공지 | 그외/잡담 | 먹방 오픈 알림 U_U 27 | 16.04.17 | 70,48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488 | 편의점 | 나 뒤늦게 두바이초코 사먹는다….. 2 | 16:25 | 95 |
| 43487 | 맛집추천 | 떡볶이 잘알들아 경기남부 맛집 추천좀 1 | 15:19 | 90 |
| 43486 | 그외/잡담 | 서울이나 근처에 맥앤치즈 맛집 있어?? 2 | 15:02 | 76 |
| 43485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전주 백일몽 아는 덬 있나? 2 | 00:49 | 301 |
| 43484 | 그외/잡담 | 부산 중앙동 남포동 일대 맛집 추천받습니다.. 2 | 06.22 | 226 |
| 43483 | 편의점 | 후렌치파이 파인애플맛 4 | 06.22 | 911 |
| 43482 | 맛집추천 | 명지대 근처 일본인이 만드는 타카마츠 우동 전문점 가타쯔무리 4 | 06.22 | 836 |
| 43481 | 그외/잡담 | 나쵸 타코맛 기원하는 광공덬 생각나서 마트에서 샀는데 6 | 06.22 | 658 |
| 43480 | 그외/잡담 |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 13 | 06.22 | 877 |
| 43479 | 그외/잡담 | 아웃백 마라투움바 먹어본덬 없어? | 06.22 | 198 |
| 43478 | 그외/잡담 | 막걸리 젤라또 신기하다 3 | 06.22 | 960 |
| 43477 | 그외/잡담 | 더핫열라면 먹어본 덬 있어? 4 | 06.22 | 370 |
| 43476 | 그외/잡담 | 감튀랑 잘 어울리는 조합은 뭐 있을까? 동생이랑 대결 해야함 13 | 06.21 | 803 |
| 43475 | 맛집추천 | 광주나 담양에 반찬 잘 나오는 한식 집 추천해줄 수 있을까! 8 | 06.21 | 308 |
| 43474 | 그외/잡담 | 이번주 정산 5 | 06.21 | 1,074 |
| 43473 | 그외/잡담 | 보끔당이 맛있어 엽닭이 맛있어?? 2 | 06.21 | 524 |
| 43472 | 편의점 | 이번에 나온 나쵸 타코맛들 다 괜찮은듯..? 8 | 06.21 | 1,064 |
| 43471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레몬파운드케이크 4 | 06.21 | 1,190 |
| 43470 | 그외/잡담 | 지미존스 먹어본 덬 있어?? 6 | 06.21 | 1,050 |
| 43469 | 그외/잡담 | 기본 1, 2인분만 먹어도 진짜 배부르고 든든한 한식 조합 있나? 12 | 06.21 | 7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