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에 본가가 엄청 바쁜 업종인데 밥 시켜먹을 곳이 없어서 간편식을 보내려고 해
지난번에는 사미헌 갈비탕이랑 불고기류 시켜드렸는데 다들 좋아하시더라고. 소불고기도 괜찮았어!
갈비탕 말고 삼계탕 육개장 같은 것도 좋아 추천 제품 있으면 댓글 부탁해! 선물세트면 좋은데 아니라도 상관없어!
지난번에는 사미헌 갈비탕이랑 불고기류 시켜드렸는데 다들 좋아하시더라고. 소불고기도 괜찮았어!
갈비탕 말고 삼계탕 육개장 같은 것도 좋아 추천 제품 있으면 댓글 부탁해! 선물세트면 좋은데 아니라도 상관없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61 | 06.22 | 15,52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8,3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7,8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8,125 | |
| 공지 | 그외/잡담 | 먹방 오픈 알림 U_U 27 | 16.04.17 | 70,48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485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전주 백일몽 아는 덬 있나? 2 | 00:49 | 114 |
| 43484 | 그외/잡담 | 부산 중앙동 남포동 일대 맛집 추천받습니다.. 2 | 06.22 | 115 |
| 43483 | 편의점 | 후렌치파이 파인애플맛 1 | 06.22 | 525 |
| 43482 | 맛집추천 | 명지대 근처 일본인이 만드는 타카마츠 우동 전문점 가타쯔무리 3 | 06.22 | 610 |
| 43481 | 그외/잡담 | 나쵸 타코맛 기원하는 광공덬 생각나서 마트에서 샀는데 6 | 06.22 | 521 |
| 43480 | 그외/잡담 |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 11 | 06.22 | 674 |
| 43479 | 그외/잡담 | 아웃백 마라투움바 먹어본덬 없어? | 06.22 | 155 |
| 43478 | 그외/잡담 | 막걸리 젤라또 신기하다 2 | 06.22 | 832 |
| 43477 | 그외/잡담 | 더핫열라면 먹어본 덬 있어? 4 | 06.22 | 321 |
| 43476 | 그외/잡담 | 감튀랑 잘 어울리는 조합은 뭐 있을까? 동생이랑 대결 해야함 12 | 06.21 | 735 |
| 43475 | 맛집추천 | 광주나 담양에 반찬 잘 나오는 한식 집 추천해줄 수 있을까! 7 | 06.21 | 276 |
| 43474 | 그외/잡담 | 이번주 정산 5 | 06.21 | 982 |
| 43473 | 그외/잡담 | 보끔당이 맛있어 엽닭이 맛있어?? 2 | 06.21 | 468 |
| 43472 | 편의점 | 이번에 나온 나쵸 타코맛들 다 괜찮은듯..? 8 | 06.21 | 1,037 |
| 43471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레몬파운드케이크 4 | 06.21 | 1,157 |
| 43470 | 그외/잡담 | 지미존스 먹어본 덬 있어?? 5 | 06.21 | 994 |
| 43469 | 그외/잡담 | 기본 1, 2인분만 먹어도 진짜 배부르고 든든한 한식 조합 있나? 12 | 06.21 | 741 |
| 43468 | 배달/패스트푸드 | 진짜 롱치킨 자꾸 생각나네 6 | 06.20 | 1,450 |
| 43467 | 편의점 | 편의점에서 이 젤리 가끔 사먹는데 귤맛 새로나온거 3 | 06.20 | 1,771 |
| 43466 | 그외/잡담 | 나는 꼬북칩 인절미맛, 바닐라맛 재출시 기원 ㅠㅠㅠㅠㅠ 15 | 06.19 | 7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