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포스팅은 체험단 활동을 통해 어메이징 오트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사용 후 작성되었습니다.
오트밀은 미드나 영화에서 간편식으로 먹는걸 많이 봐왔는데 뭔가 직접 사서 요리해먹기는 거리감이 있는 느낌이라..
도전할까 말까 맛만 궁금해 하고 있었는데 더쿠 이벤트를 통해 오트밀을 제공받아 오버나이트 오트밀에 도전해 봤어!

큰 박스 하나와 작은 선물용 박스로 구성된 제품이 택배로 온다는 소식에 퇴근길에 마트를 들러 오버나이트 오트밀을 위한 요거트를 구입했어.
평소에 요거트는 그릭 요거트 내려먹는 용도로 종종 이용해서 그릭요거트도 같이 만들어서 곁들여먹기로 결심함

박스만큼이나 깔끔한 오트밀 포장지가 이것이 바로 "어메이징 오트" 그자체 ㅋㅋㅋㅋ 들어보니 묵직하더라구
이지컷으로 뜯으니 선따라서 잘 뜯어지고 밀폐도 잘 되서 넘 좋았어.

실제로 뜯어서 오트밀을 보니 뭔가 신기하다 라는 느낌? 쬐끔 찝어서 먹어봤는데 텁텁하달까 아무런 맛도 느껴지지 않아서 놀람 ㅋㅋㅋ


유리 용기에 오트밀 담고 위에 요거트를 가득가득 부어주고 열심히 섞어줬어.

안섞인 부분이 없도록 열심히 섞고 나니 아무래도 요거트가 좀 부족한 듯 싶어서 더 부어준 다음 다시 잘 섞어서 냉장고에 보관하여 토요일 아-점으로 도전!


나는 다른 덬들처럼 계량을 치밀하게 하진 않아 불려도 꾸덕함이 과한듯해서 먹기전에 요거트도 좀더 넣고 유청을 뺀 그릭요거트랑 꿀, 얼린 블루베리를 곁들였어.
이렇게 먹으니까 뭔가 속이 든든해지면서 식감이 다채로워서 좋더라. 과일은 꼭 곁들이는 것을 추천할게!
뭔가 전날에 미리 싸두면 다음날 회사에 가져가서 점심으로 먹어도 저녁까지 속이 든든해질 수 있는 한끼로 쌉가능한 느낌?
오트 우유로 만든 오트라떼도 좋아하는데 어메이징 오트밀로 만든 오버나이트 오트밀을 곁들이면 그것도 좋은 조합이 될 것 같아.
아직 도전해 보진 못했지만 다른 덬들이나 인터넷 상의 레시피를 보니 전자레인지를 이용한 죽이나, 티라미수 같은 요리도 가능할 것 같아서
넉넉하게 남은 어메이징 오트밀로 차근차근 도전해보려구 해! 더 많은 레시피 후기가 올라왔으면 좋겠다😘😘
다들 오트밀에 처음 도전하고 싶다면 강추할게!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