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그외/잡담 전에 카테에 짠 팝콘 물어본 덬 있는데 생각나서 쓰는글
1,669 2
2025.11.22 19:38
1,669 2

전자렌지 돌려먹는 팝콘말고ㅇㅇ 나도 팝콘 진짜 좋아하는데 카라멜은 근처만 가도 싫어서 무조건 버터팝콘(오리지널)만 조지는 편임

짠맛도 짠맛이지만 버터맛이 강한걸 개인적으로 더 선호해

 

1. ㅂㅍ 버터솔트팝콘 (★★★☆)

구매처 : 쿠팡 (로켓배송)

장점 : 짠 부분은 다음에 말할 과자보다 더 짬

단점 : 대신 안 짠 부분은 뻥이요 강냉이 수준으로 짠맛 1도 없이 달달하기만 함.. 후보들중에 제일 눅눅해

재구매의사 : O

총평 : 조각마다 시즈닝?이 제각각 차이가 심해.. 로켓배송 시킬 때 생각나면 재구매하긴할거같음... (솔직히 대체상품이 많으면 굳이 안사도 될 거같음, 그런데 대체상품이 아무리 나와도 얘만큼 짜고밍밍의 격차가 심한 상품은 안나올듯?)

 

2. ㄴㅂㄹㄷ 버터앤솔트팝콘 (★★★★)

구매처 : 노브랜드 (쓱배송에도 있음)

장점 : 버터향으로는 1번보다 더 강함, 버터가 실제로 더 들어갔는진 모르겠는데 얘는 손으로 집어먹으면 손이 조금 반질반질해지는게 보임

단점 : 용진이꺼

재구매의사 : O

총평 : 2번의 대체상품으로 1번을 가끔 먹는데 솔직히 버터맛으로는 2번이 더 강해서 다시 2번으로 돌아오긴함.. 근데 용진이꺼라 도저히 사주고 싶지가 않음 (우리 야구팀도 용진이꺼....ㅅㅂ)

 

3. ㄷㄹㄷ 팝콘 오리지널버터맛 (★★★★)

구매처 : 비마트 (에서 빠진지 좀 됐음, 인터넷에는 팔고있는듯?)

장점 : 가장 무난함, 양 많음

단점 : 판매처가 존나...존나...접근성 ㅠ

재구매의사 : O

총평 : 재구매의사가 있으면 뭐함 파는데가 없는걸.. 개인판매처같은데서 따로 사서 받는건 귀찮음 굳이 그정도까지의 맛은 또 아님....

내가 좋아하는것과 별개로 애초에 팝콘이라는 음식을 그렇게까지 택배로 시켜서까지 먹고싶진 않음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5 06.19 52,02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9,25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1,5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3,820
공지 그외/잡담 먹방 오픈 알림 U_U 27 16.04.17 70,484
모든 공지 확인하기()
43485 카페/디저트/베이커리 전주 백일몽 아는 덬 있나? 2 00:49 198
43484 그외/잡담 부산 중앙동 남포동 일대 맛집 추천받습니다.. 2 06.22 159
43483 편의점 후렌치파이 파인애플맛 3 06.22 681
43482 맛집추천 명지대 근처 일본인이 만드는 타카마츠 우동 전문점 가타쯔무리 3 06.22 695
43481 그외/잡담 나쵸 타코맛 기원하는 광공덬 생각나서 마트에서 샀는데 6 06.22 573
43480 그외/잡담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 11 06.22 751
43479 그외/잡담 아웃백 마라투움바 먹어본덬 없어? 06.22 174
43478 그외/잡담 막걸리 젤라또 신기하다 2 06.22 882
43477 그외/잡담 더핫열라면 먹어본 덬 있어? 4 06.22 331
43476 그외/잡담 감튀랑 잘 어울리는 조합은 뭐 있을까? 동생이랑 대결 해야함 13 06.21 762
43475 맛집추천 광주나 담양에 반찬 잘 나오는 한식 집 추천해줄 수 있을까! 8 06.21 294
43474 그외/잡담 이번주 정산 5 06.21 1,001
43473 그외/잡담 보끔당이 맛있어 엽닭이 맛있어?? 2 06.21 491
43472 편의점 이번에 나온 나쵸 타코맛들 다 괜찮은듯..? 8 06.21 1,049
43471 카페/디저트/베이커리 레몬파운드케이크 4 06.21 1,169
43470 그외/잡담 지미존스 먹어본 덬 있어?? 5 06.21 1,016
43469 그외/잡담 기본 1, 2인분만 먹어도 진짜 배부르고 든든한 한식 조합 있나? 12 06.21 759
43468 배달/패스트푸드 진짜 롱치킨 자꾸 생각나네 6 06.20 1,456
43467 편의점 편의점에서 이 젤리 가끔 사먹는데 귤맛 새로나온거 3 06.20 1,780
43466 그외/잡담 나는 꼬북칩 인절미맛, 바닐라맛 재출시 기원 ㅠㅠㅠㅠㅠ 15 06.19 7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