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마커리 고수 빼달라고 하면 쪽파로 줘
사진에는 없는데 피클도 달라고 하면 적양파 피클 주고
밑에 깔린 초록색이 대파 오일인데 이게 킥인 것 같음!
사이드로는 키마시가롤시켰는데 파사삭하는게 아마 페이스트리 생지쓴 것 같아
뿌려주는건 민트요거트라는데 민트 아악 이런 느낌은 아니고 정말 살짝 향만 들어가서
입을 정리해주는 느낌이 들어서 괜찮았음!!
맵기는 진매랑 진순 그 사이쯤?
맛집추천 망원동 커리하우스 라사
1,96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6 | 06.19 | 57,84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4,81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공지 | 그외/잡담 | 먹방 오픈 알림 U_U 27 | 16.04.17 | 70,48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491 | 편의점 | 연세 옥수수생크림빵 나오나보네? 1 | 19:16 | 9 |
| 43490 | 그외/잡담 | 강릉 서울양계닭강정이랑 비슷한느낌이 서울에있을까?ㅠ | 18:47 | 48 |
| 43489 | 그외/잡담 | 호박인절미는 창억이 제일 맛있어? 1 | 18:16 | 98 |
| 43488 | 편의점 | 나 뒤늦게 두바이초코 사먹는다….. 4 | 16:25 | 182 |
| 43487 | 맛집추천 | 떡볶이 잘알들아 경기남부 맛집 추천좀 3 | 15:19 | 128 |
| 43486 | 그외/잡담 | 서울이나 근처에 맥앤치즈 맛집 있어?? 2 | 15:02 | 104 |
| 43485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전주 백일몽 아는 덬 있나? 2 | 00:49 | 319 |
| 43484 | 그외/잡담 | 부산 중앙동 남포동 일대 맛집 추천받습니다.. 3 | 06.22 | 234 |
| 43483 | 편의점 | 후렌치파이 파인애플맛 4 | 06.22 | 965 |
| 43482 | 맛집추천 | 명지대 근처 일본인이 만드는 타카마츠 우동 전문점 가타쯔무리 4 | 06.22 | 868 |
| 43481 | 그외/잡담 | 나쵸 타코맛 기원하는 광공덬 생각나서 마트에서 샀는데 6 | 06.22 | 674 |
| 43480 | 그외/잡담 |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 14 | 06.22 | 909 |
| 43479 | 그외/잡담 | 아웃백 마라투움바 먹어본덬 없어? | 06.22 | 202 |
| 43478 | 그외/잡담 | 막걸리 젤라또 신기하다 3 | 06.22 | 977 |
| 43477 | 그외/잡담 | 더핫열라면 먹어본 덬 있어? 4 | 06.22 | 375 |
| 43476 | 그외/잡담 | 감튀랑 잘 어울리는 조합은 뭐 있을까? 동생이랑 대결 해야함 13 | 06.21 | 813 |
| 43475 | 맛집추천 | 광주나 담양에 반찬 잘 나오는 한식 집 추천해줄 수 있을까! 8 | 06.21 | 314 |
| 43474 | 그외/잡담 | 이번주 정산 6 | 06.21 | 1,079 |
| 43473 | 그외/잡담 | 보끔당이 맛있어 엽닭이 맛있어?? 2 | 06.21 | 529 |
| 43472 | 편의점 | 이번에 나온 나쵸 타코맛들 다 괜찮은듯..? 8 | 06.21 | 1,07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