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갈빵이랑 신포과자점에서 상투과자랑 다른것도 섞어서 사옴
과자뒤에 언뜻 보이는 막걸리술빵까지 주전부리만 5만원넘게 사옴
신포과자점에서 사온것들중엔 상투과자가 젤 맛있어
평일에가서 대기없이 바로 샀는데 공갈빵은 대기함
이게 화덕에서 나오는거라 한번에 몇개 안나오는데
구워져 나오면 7분 식혀서 포장해주기땜에
잔뜩 사들고 집에오는데 뿌듯 ㅋㅋㅋㅋ


과자뒤에 언뜻 보이는 막걸리술빵까지 주전부리만 5만원넘게 사옴
신포과자점에서 사온것들중엔 상투과자가 젤 맛있어
평일에가서 대기없이 바로 샀는데 공갈빵은 대기함
이게 화덕에서 나오는거라 한번에 몇개 안나오는데
구워져 나오면 7분 식혀서 포장해주기땜에
잔뜩 사들고 집에오는데 뿌듯 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81 | 06.24 | 20,58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6,35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3,64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0,102 | |
| 공지 | 그외/잡담 | 먹방 오픈 알림 U_U 27 | 16.04.17 | 70,63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497 | 그외/잡담 | 더현대 처음 가는데 커피 빵 뭐가 맛있을까!!!! (밥추천도 고마움) 2 | 06.24 | 262 |
| 43496 | 그외/잡담 | 요맘때 초코크러쉬 맛있어 4 | 06.24 | 775 |
| 43495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프차 아닌 카페중에 여기 커피 진짜 맛있다 하는 곳 있었어?? 8 | 06.24 | 664 |
| 43494 | 편의점 | 뽀니빵 옥수수 산도/크림빵 맛있다 5 | 06.24 | 920 |
| 43493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강서양천 이쪽으로 휘낭시에 맛집 아는 덬 11 | 06.24 | 388 |
| 43492 | 그외/잡담 | 안국역 소금집 가서 잠봉뵈르 먹고왔어. 4 | 06.24 | 993 |
| 43491 | 그외/잡담 | 하리보 스타믹스에서 계란젤리 좋아하는데 단독으로 파는거랑 맛이 다른 느낌… 1 | 06.24 | 340 |
| 43490 | 편의점 | 연세 옥수수생크림빵 나오나보네? 5 | 06.23 | 767 |
| 43489 | 그외/잡담 | 강릉 서울양계닭강정이랑 비슷한느낌이 서울에있을까?ㅠ 4 | 06.23 | 981 |
| 43488 | 그외/잡담 | 호박인절미는 창억이 제일 맛있어? 2 | 06.23 | 771 |
| 43487 | 편의점 | 나 뒤늦게 두바이초코 사먹는다….. 6 | 06.23 | 800 |
| 43486 | 맛집추천 | 떡볶이 잘알들아 경기남부 맛집 추천좀 4 | 06.23 | 510 |
| 43485 | 그외/잡담 | 서울이나 근처에 맥앤치즈 맛집 있어?? 2 | 06.23 | 328 |
| 43484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전주 백일몽 아는 덬 있나? 2 | 06.23 | 451 |
| 43483 | 그외/잡담 | 부산 중앙동 남포동 일대 맛집 추천받습니다.. 4 | 06.22 | 393 |
| 43482 | 편의점 | 후렌치파이 파인애플맛 4 | 06.22 | 1,431 |
| 43481 | 맛집추천 | 명지대 근처 일본인이 만드는 타카마츠 우동 전문점 가타쯔무리 4 | 06.22 | 1,119 |
| 43480 | 그외/잡담 | 나쵸 타코맛 기원하는 광공덬 생각나서 마트에서 샀는데 6 | 06.22 | 845 |
| 43479 | 그외/잡담 |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 16 | 06.22 | 1,301 |
| 43478 | 그외/잡담 | 아웃백 마라투움바 먹어본덬 없어? | 06.22 | 3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