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건 아는데 안 달다는 평이 많길래 ㅠㅠ 난 적당한 단맛이 있는 케익 좋아하거든 먹어본 덕들 있을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더현대 처음 가는데 커피 빵 뭐가 맛있을까!!!! (밥추천도 고마움)
- 06-24
- 조회 45
- 그외/잡담
-
- 요맘때 초코크러쉬 맛있어
- 06-24
- 조회 426
- 그외/잡담
-
- 프차 아닌 카페중에 여기 커피 진짜 맛있다 하는 곳 있었어??
- 06-24
- 조회 507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 뽀니빵 옥수수 산도/크림빵 맛있다
- 06-24
- 조회 749
- 편의점
-
- 강서양천 이쪽으로 휘낭시에 맛집 아는 덬
- 06-24
- 조회 321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 안국역 소금집 가서 잠봉뵈르 먹고왔어.
- 06-24
- 조회 861
- 그외/잡담
-
- 하리보 스타믹스에서 계란젤리 좋아하는데 단독으로 파는거랑 맛이 다른 느낌…
- 06-24
- 조회 304
- 그외/잡담
-
- 연세 옥수수생크림빵 나오나보네?
- 06-23
- 조회 733
- 편의점
-
- 강릉 서울양계닭강정이랑 비슷한느낌이 서울에있을까?ㅠ
- 06-23
- 조회 914
- 그외/잡담
-
- 호박인절미는 창억이 제일 맛있어?
- 06-23
- 조회 724
- 그외/잡담
-
- 나 뒤늦게 두바이초코 사먹는다…..
- 06-23
- 조회 750
- 편의점
-
- 떡볶이 잘알들아 경기남부 맛집 추천좀
- 06-23
- 조회 484
- 맛집추천
-
- 서울이나 근처에 맥앤치즈 맛집 있어??
- 06-23
- 조회 310
- 그외/잡담
-
- 전주 백일몽 아는 덬 있나?
- 06-23
- 조회 433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 부산 중앙동 남포동 일대 맛집 추천받습니다..
- 06-22
- 조회 378
- 그외/잡담
-
- 후렌치파이 파인애플맛
- 06-22
- 조회 1396
- 편의점
-
- 명지대 근처 일본인이 만드는 타카마츠 우동 전문점 가타쯔무리
- 06-22
- 조회 1067
- 맛집추천
-
- 나쵸 타코맛 기원하는 광공덬 생각나서 마트에서 샀는데
- 06-22
- 조회 827
- 그외/잡담
-
-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
- 06-22
- 조회 1212
- 그외/잡담
-
- 아웃백 마라투움바 먹어본덬 없어?
- 06-22
- 조회 284
- 그외/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