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신전 순한맛 치즈떡볶이로 먹어도 습습하하 하는 맵찔이인데
이번에 동네에 엽떡이 생겼더라고
그래서 관심이 생겼는데 다들 엽떡 시켜먹을떄 어떻게 해서(?) 먹니???
나는 신전 순한맛 치즈떡볶이로 먹어도 습습하하 하는 맵찔이인데
이번에 동네에 엽떡이 생겼더라고
그래서 관심이 생겼는데 다들 엽떡 시켜먹을떄 어떻게 해서(?) 먹니???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06.21 | 40,5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6,1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3,17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1,918 | |
| 공지 | 그외/잡담 | 먹방 오픈 알림 U_U 27 | 16.04.17 | 70,63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493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강서양천 이쪽으로 휘낭시에 맛집 아는 덬 2 | 09:18 | 48 |
| 43492 | 그외/잡담 | 안국역 소금집 가서 잠봉뵈르 먹고왔어. | 09:10 | 135 |
| 43491 | 그외/잡담 | 하리보 스타믹스에서 계란젤리 좋아하는데 단독으로 파는거랑 맛이 다른 느낌… 1 | 03:33 | 119 |
| 43490 | 편의점 | 연세 옥수수생크림빵 나오나보네? 4 | 06.23 | 523 |
| 43489 | 그외/잡담 | 강릉 서울양계닭강정이랑 비슷한느낌이 서울에있을까?ㅠ 2 | 06.23 | 622 |
| 43488 | 그외/잡담 | 호박인절미는 창억이 제일 맛있어? 2 | 06.23 | 497 |
| 43487 | 편의점 | 나 뒤늦게 두바이초코 사먹는다….. 6 | 06.23 | 566 |
| 43486 | 맛집추천 | 떡볶이 잘알들아 경기남부 맛집 추천좀 4 | 06.23 | 346 |
| 43485 | 그외/잡담 | 서울이나 근처에 맥앤치즈 맛집 있어?? 2 | 06.23 | 250 |
| 43484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전주 백일몽 아는 덬 있나? 2 | 06.23 | 398 |
| 43483 | 그외/잡담 | 부산 중앙동 남포동 일대 맛집 추천받습니다.. 4 | 06.22 | 332 |
| 43482 | 편의점 | 후렌치파이 파인애플맛 4 | 06.22 | 1,236 |
| 43481 | 맛집추천 | 명지대 근처 일본인이 만드는 타카마츠 우동 전문점 가타쯔무리 4 | 06.22 | 1,008 |
| 43480 | 그외/잡담 | 나쵸 타코맛 기원하는 광공덬 생각나서 마트에서 샀는데 6 | 06.22 | 754 |
| 43479 | 그외/잡담 |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 15 | 06.22 | 1,093 |
| 43478 | 그외/잡담 | 아웃백 마라투움바 먹어본덬 없어? | 06.22 | 239 |
| 43477 | 그외/잡담 | 막걸리 젤라또 신기하다 3 | 06.22 | 1,082 |
| 43476 | 그외/잡담 | 더핫열라면 먹어본 덬 있어? 4 | 06.22 | 426 |
| 43475 | 그외/잡담 | 감튀랑 잘 어울리는 조합은 뭐 있을까? 동생이랑 대결 해야함 14 | 06.21 | 880 |
| 43474 | 맛집추천 | 광주나 담양에 반찬 잘 나오는 한식 집 추천해줄 수 있을까! 8 | 06.21 | 3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