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 양양으로 가시는데
나도 맛집은 잘 몰라서
맛집 아는 덬들 추천 좀 해줘!!!
양양 가까운 근처라도 괜찮고!
부모님이 양양으로 가시는데
나도 맛집은 잘 몰라서
맛집 아는 덬들 추천 좀 해줘!!!
양양 가까운 근처라도 괜찮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79 | 06.25 | 16,01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3,51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9,65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75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7,617 | |
| 공지 | 그외/잡담 | 먹방 오픈 알림 U_U 27 | 16.04.17 | 70,69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500 | 맛집추천 | 부산 맛집 추천받아효(기장~송정~해운대 쪽으로 부탁해) 3 | 06.25 | 48 |
| 43499 | 그외/잡담 | 젠제로 처음가는데 3 | 06.25 | 333 |
| 43498 | 배달/패스트푸드 | 버거킹 보일링씨푸드버거 먹었어 4 | 06.25 | 800 |
| 43497 | 그외/잡담 | 더현대 처음 가는데 커피 빵 뭐가 맛있을까!!!! (밥추천도 고마움) 3 | 06.24 | 529 |
| 43496 | 그외/잡담 | 요맘때 초코크러쉬 맛있어 4 | 06.24 | 1,152 |
| 43495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프차 아닌 카페중에 여기 커피 진짜 맛있다 하는 곳 있었어?? 12 | 06.24 | 896 |
| 43494 | 편의점 | 뽀니빵 옥수수 산도/크림빵 맛있다 5 | 06.24 | 1,123 |
| 43493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강서양천 이쪽으로 휘낭시에 맛집 아는 덬 11 | 06.24 | 461 |
| 43492 | 그외/잡담 | 안국역 소금집 가서 잠봉뵈르 먹고왔어. 5 | 06.24 | 1,186 |
| 43491 | 그외/잡담 | 하리보 스타믹스에서 계란젤리 좋아하는데 단독으로 파는거랑 맛이 다른 느낌… 2 | 06.24 | 387 |
| 43490 | 편의점 | 연세 옥수수생크림빵 나오나보네? 5 | 06.23 | 817 |
| 43489 | 그외/잡담 | 강릉 서울양계닭강정이랑 비슷한느낌이 서울에있을까?ㅠ 4 | 06.23 | 1,034 |
| 43488 | 그외/잡담 | 호박인절미는 창억이 제일 맛있어? 2 | 06.23 | 857 |
| 43487 | 편의점 | 나 뒤늦게 두바이초코 사먹는다….. 6 | 06.23 | 878 |
| 43486 | 맛집추천 | 떡볶이 잘알들아 경기남부 맛집 추천좀 4 | 06.23 | 555 |
| 43485 | 그외/잡담 | 서울이나 근처에 맥앤치즈 맛집 있어?? 2 | 06.23 | 350 |
| 43484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전주 백일몽 아는 덬 있나? 2 | 06.23 | 462 |
| 43483 | 그외/잡담 | 부산 중앙동 남포동 일대 맛집 추천받습니다.. 5 | 06.22 | 416 |
| 43482 | 편의점 | 후렌치파이 파인애플맛 4 | 06.22 | 1,591 |
| 43481 | 맛집추천 | 명지대 근처 일본인이 만드는 타카마츠 우동 전문점 가타쯔무리 4 | 06.22 | 1,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