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DVJcs
망원동에서 17년 거주한 무묭
시장 안에도 수많은 떡볶이 집이 있지만
내가 요즘 제일 좋아하는 집은 망원역에서 나와서 시장가는 초입에 있는 왕초떡볶이야
떡이 가늘고 긴 스탈이라 좋아ㅠㅠ
하지만 제일 좋은건 오징어튀김이랑 김말이임
특히 오징어... 몸통을 매직블럭마냥 큼직하게 썰린 오징어가 들어있어... 주문하면 바로 다시튀겨주시는데 이게 진짜 최고야
떡볶이 3천원 튀김 3개 2천원 하나씩 시키면 1인분 퍼펙트임
사진은 친구랑가서 떡1 튀2 한거!
망원동에서 17년 거주한 무묭
시장 안에도 수많은 떡볶이 집이 있지만
내가 요즘 제일 좋아하는 집은 망원역에서 나와서 시장가는 초입에 있는 왕초떡볶이야
떡이 가늘고 긴 스탈이라 좋아ㅠㅠ
하지만 제일 좋은건 오징어튀김이랑 김말이임
특히 오징어... 몸통을 매직블럭마냥 큼직하게 썰린 오징어가 들어있어... 주문하면 바로 다시튀겨주시는데 이게 진짜 최고야
떡볶이 3천원 튀김 3개 2천원 하나씩 시키면 1인분 퍼펙트임
사진은 친구랑가서 떡1 튀2 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