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하기 어려운게 아쉽다ㅋㅋㅋ 근데 진짜 그런 전개일줄 모르고 봐서 좋았고 좀 잉스러운 부분 있긴 했지만 어차피 현실적인것과는 거리가 먼 내용이라 걍 동화같은 이야기다~라고 생각하면서 봐서 더 좋게 감상한거일수도
배우들도 일영 꽤 봤다고 생각했는데도 히로세스즈빼고 둘다 초면인데 연기 자연스럽게 잘해서 좋았음 역시 여자들 우정 이야기는 실패없다 여운도 남고..
배우들도 일영 꽤 봤다고 생각했는데도 히로세스즈빼고 둘다 초면인데 연기 자연스럽게 잘해서 좋았음 역시 여자들 우정 이야기는 실패없다 여운도 남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