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글 올라오면 혹평만 적었던 몇 없던 덬들 모두에게 최악의 영화였던 모양임 (나 포함)난 진짜 이 영화가 러닝타임이 90분 내외였으면 그냥 노잼 영화1 수준으로 끝났을 것 같은데 두 시간이 넘었기 때문에 더 생각할 것도 없이 최악의 영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