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빨려서 뒤지는줄... 영화관에 사람 많은건 괜찮은데 아이파크몰 자체에 사람이 개많음... 그리고 무슨 반값해도 5만원 하는 옷도 사람들 줄서서 사더라 후덜덜덜더러덜 (3천원에 n년전에 산 반팔티입고갔는데 ㅠㅠ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