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로구 로구라고 부르는거 넘 한국인같고 웃김ㅋ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1:42 |
조회 수 205
우리애기의 성은 딘인걸 알지만 그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간 아이돌 애칭 부르는거같고 갓기로구 로구옵(아무튼 나보다 나이가 많죠?) 이렇게 불러야될거같곸ㅋㅋㅋㅋ
우리애기의 성은 딘인걸 알지만 그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간 아이돌 애칭 부르는거같고 갓기로구 로구옵(아무튼 나보다 나이가 많죠?) 이렇게 불러야될거같곸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