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도 그렇고 보는 사람도 그렇고
우리 거미 돌아왔다고 자랑하는것처럼 제목이 홈커밍인것도 귀여움... ㅋㅋ
영화도 그간 마블이 해왔던거에 비하면 스케일 작은데 그것조차도 좋음 ㅜㅜ
할머니 길 알려주고 수트 입 부분만 내놓고 샌드위치 먹고 이런거 참 귀여웠는데
마블도 그렇고 보는 사람도 그렇고
우리 거미 돌아왔다고 자랑하는것처럼 제목이 홈커밍인것도 귀여움... ㅋㅋ
영화도 그간 마블이 해왔던거에 비하면 스케일 작은데 그것조차도 좋음 ㅜㅜ
할머니 길 알려주고 수트 입 부분만 내놓고 샌드위치 먹고 이런거 참 귀여웠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