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히어로물 = 악당패기수준으로 단순하게 영화를 즐겨서 그런가 ㅅㅈㅎ 슈퍼걸 왜 저렇게 평 안좋은지 ㄹㅇ모르겠음 찾아보니 슈퍼맨도 에그 89인데 슈퍼걸 에그 왜 저랩?..느낌
잡담 어제 슈퍼걸보고 아침에 쿠팡으로 슈퍼맨봤는데
146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가 히어로물 = 악당패기수준으로 단순하게 영화를 즐겨서 그런가 ㅅㅈㅎ 슈퍼걸 왜 저렇게 평 안좋은지 ㄹㅇ모르겠음 찾아보니 슈퍼맨도 에그 89인데 슈퍼걸 에그 왜 저랩?..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