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시간 여행해서 현재를 고치는건 너무 흔한 방법이니까 좀 다르게 가고 싶은데 머리 굴리다보니 생각나는게 블립이었던거임
근데 저래놓고 대사로 빽투더퓨처 비꼬는데ㅋㅋㅋㅋ ㅅㅂ 지금 꼬라지보면 아무리봐도 그렇게 해결하는게 블립이랑 비교도 안되게 쉽고 깔끔한 길이었을게 뻔해서 생각할수록 짜증남
잡담 난 블립이 일종의 홍대병 힙스터병 같은거였다고 생각함
11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