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맨3이었음.....................................
마블 영화 최소 2번은 보고 nn차 하는 사람인데
이건 개봉날 용아맥 개명당에서 봤는데 졸은건 처음임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재밌게 본 덬들에겐 ㅈㅅ
앤트맨3이었음.....................................
마블 영화 최소 2번은 보고 nn차 하는 사람인데
이건 개봉날 용아맥 개명당에서 봤는데 졸은건 처음임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재밌게 본 덬들에겐 ㅈ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