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극장가서 본 영화가 진짜로 기생충임 ㅋㅋㅋㅋ
슼에서 게사물 몇개 보다 낚여 며칠사이에 만달로리안 드라마 다 보고 아무래도 영화내리기 전에 봐야겠다싶어 새벽부터 용산 가는 중. 피곤하면 안가려고 예매 안했는데 마침 오늘 5시에 눈이 떠지더라고.... 자리는 그냥 그렇지만 용맹그로구는 봐야겠기에 (여기서 게시물만 엄청 봐서 내용 읽음 ㅋㅋ) 극장 출동한다 보다 볼진 않겠지
슼에서 게사물 몇개 보다 낚여 며칠사이에 만달로리안 드라마 다 보고 아무래도 영화내리기 전에 봐야겠다싶어 새벽부터 용산 가는 중. 피곤하면 안가려고 예매 안했는데 마침 오늘 5시에 눈이 떠지더라고.... 자리는 그냥 그렇지만 용맹그로구는 봐야겠기에 (여기서 게시물만 엄청 봐서 내용 읽음 ㅋㅋ) 극장 출동한다 보다 볼진 않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