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가 너무 좋다 슈퍼걸이란 역할에 잘어울리고 감정이랑 액션연기 다 취향이야 비주얼도ㅋㅋ
스토리는 주인공보다 루시 이야기가 더 큰 것 같은데 루시같은 스토리가 내취향이 아니여서 좀 아쉬웠어 성장 이야기는 이해가는데 보는 내내 갑갑하고 갑자기 모모아가 나타나서 도와주는것도 불호고
근데 오로지 배우가 좋아져서 2차 보고싶어짐
스토리는 주인공보다 루시 이야기가 더 큰 것 같은데 루시같은 스토리가 내취향이 아니여서 좀 아쉬웠어 성장 이야기는 이해가는데 보는 내내 갑갑하고 갑자기 모모아가 나타나서 도와주는것도 불호고
근데 오로지 배우가 좋아져서 2차 보고싶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