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항상 영화보러갈때 사들고 가서 끝나고 나올때 한번 이렇게거든근데 친구는 팝콘통 크게 더러워지지 않으면 그대로 가져가서 또 받는 식으로 세번씩도 받아봤는데 메박에서 별말안하던데 라고 해서 궁금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