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맥 한번만 더 보고 싶습니다
- 19:27
- 조회 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금일 새벽 오전 25시 45분에 대규모 오타쿠 집회가 서울 용산역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 19:27
- 조회 0
- 잡담
-
- 나 오늘 만능관크테이너 만남
- 19:26
- 조회 8
- 잡담
-
- 슈퍼걸) 그냥 본건데 매력있다
- 19:24
- 조회 1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자와족한테 잡혔을때 그로구
- 19:24
- 조회 3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내가방자랑
- 19:22
- 조회 5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로구 일본 굿즈 사기 너무 힘들다
- 19:22
- 조회 35
- 잡담
-
- 용포디 용아맥 a열 사이드는 사랑이다
- 19:19
- 조회 43
- 잡담
-
- 마이클) 월드타워 다음주 수요일 광음 열림
- 19:19
- 조회 25
- 잡담
-
- 빠더너스가 칸 가서 수입할 영화 찾는 유툽을 봤었는데
- 19:16
- 조회 73
- 잡담
-
- 집에서 도보 십분거리에 원하는 특별관이 하나 골라서 생길 수 있다면
- 19:16
- 조회 1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나 사실 주말 표 잡아서 금 새벽 표 놔도 되는데 이 시간에 찐타쿠들이랑 보고 싶어서 안놨음
- 19:16
- 조회 46
- 잡담
-
- 조용한 상영관에서 존내 뿌시럭거리면서 봉지를 한시간동안 뜯는건 대체 무슨 심리인걸까
- 19:15
- 조회 1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근데 그로구는 아빠 택하길 잘했어
- 19:15
- 조회 7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이 뜨개 그로구 진짜 짱기염 ㅠ
- 19:14
- 조회 65
- 잡담
-
- 슈퍼걸) 밀리 뭔가 중성적인 (ppp) 느낌 있는거 정말좋다
- 19:14
- 조회 53
- 잡담
-
- 나 아직도 와일드 씽 노래만 들음
- 19:14
- 조회 27
- 잡담
-
- 그로구는 뭐 종이 휴지 이런거 아니면 다 먹을 수 있는거야?
- 19:12
- 조회 7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영화에서 그로구 폭탄 보여주는거
- 19:12
- 조회 5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아 용포디 날짜 시간 다양하게 취소표 풉니다 주워가세요📢
- 19:11
- 조회 6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