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비는 의자가 다 연결되서 움직일때 옆사람한테도 영향이가서 신경쓰인다 이거 빼고는
걍 의자 자체가 허리랑 엉덩이랑 등에 착 감겨서 괜찮던데
어제 디바 갔는데 또 느꼈음(의자는 디바랑 돌비랑 다르지만)
컴포트 관이라고 하는 의자들은 다 갖다 버려야됨 디스컴포트하다고 ㅡㅡ
돌비는 의자가 다 연결되서 움직일때 옆사람한테도 영향이가서 신경쓰인다 이거 빼고는
걍 의자 자체가 허리랑 엉덩이랑 등에 착 감겨서 괜찮던데
어제 디바 갔는데 또 느꼈음(의자는 디바랑 돌비랑 다르지만)
컴포트 관이라고 하는 의자들은 다 갖다 버려야됨 디스컴포트하다고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