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티의 시대다 영화판 극장산업 망했다 or 점점 망해간다해도 영화가 걸리는 극장이 주는 대중성이랑 파급력이 있어
특히 우리나라랑 일본은 영화로 유입되는 거 체감될 정도고 그냥 덬후들만 유입된다고 해도 아예 언급조차 안되던 거랑은 다르고 영화보면 바로 드라마로 넘어가게 되니까 오히려 좋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