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씨의 미래가 밝네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헤일메리) 스틸북 지금 아마존 매진 상태 맞나?
- 11:20
- 조회 1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구쪽이 다시보니까 너무 귀엽다ㅋㅋㅋ
- 11:20
- 조회 3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설산씬에서 애비가 탄 다리부실로봇이랑
- 11:15
- 조회 41
- 잡담
-
- 토이스토리) 월타뜬거같은데(아니래! 딴거랰ㅋㅋ
- 11:14
- 조회 4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개구리 부인 좋아 또 나와 애들이랑 나와서 그로구랑 놀게 해
- 11:13
- 조회 3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우산 쓴 그로구 귀엽다
- 11:12
- 조회 63
- 잡담
-
- 슈퍼걸) 빌런이 너무 잔챙이 수준임
- 11:08
- 조회 5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이 시리즈 일본에서 크게 흥했어?
- 11:07
- 조회 86
- 잡담
-
- 슈퍼걸) 배우는 열연하는데 각본이 아쉬움
- 11:06
- 조회 2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들 무리에 우리 애도 끼우고 싶은, 전형적인 부모 모습의 딘자린
- 11:05
- 조회 7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중국 미니소에서 그로구 사왔어!
- 11:05
- 조회 6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비는 그로구가 ㅇㅇ해줘서
- 11:05
- 조회 74
- 잡담
-
- 슈퍼걸) 슈퍼맨이나 슈퍼걸이나 크립톤? 이거에 내성 생길수는 없는거니
- 11:03
- 조회 23
- 잡담
-
- 슈퍼걸) 나한테는 진짜 노잼이었다
- 10:57
- 조회 106
- 잡담
-
- 마이클) 이거 기대해도 되는 부분???
- 10:56
- 조회 6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헐 이 표정이 비하인드에서 나온 표정이래
- 10:55
- 조회 12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비 헬멧 안을 모른 채 영화 보러 간 사람
- 10:55
- 조회 9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판타스틱4, 라오어, 왕좌의게임 등 내가 본 것마다 애비는 다 깨발랄과는 거리가 멀었는데
- 10:33
- 조회 140
- 잡담
-
- 마이클) 줄리아노 넘 커엽 ㅠㅠ
- 10:28
- 조회 5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토이스토리 콜라보(아님
- 10:26
- 조회 17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