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에서 로이스랑 테리픽이 주머니우주에서 슈퍼맨이랑 크립토 구했잖아
구하고 테리픽이 로이스한테 자기 크래프트 타고 가라고 할 때 로이스가 운전석에 앉으니까 크립토가 바로 가서 앉았단 말이야
슈퍼걸 보니까 카라가 우주선 운전할 때마다 크립토가 카라 품에 앉아있었어ㅋㅋㅋ
근데 이건 말머리를 슈퍼맨으로 해야해 슈퍼걸로 해야해?ㅋㅋㅋ
슈퍼맨에서 로이스랑 테리픽이 주머니우주에서 슈퍼맨이랑 크립토 구했잖아
구하고 테리픽이 로이스한테 자기 크래프트 타고 가라고 할 때 로이스가 운전석에 앉으니까 크립토가 바로 가서 앉았단 말이야
슈퍼걸 보니까 카라가 우주선 운전할 때마다 크립토가 카라 품에 앉아있었어ㅋㅋㅋ
근데 이건 말머리를 슈퍼맨으로 해야해 슈퍼걸로 해야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