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들 뭐 n살에 평생 효도 다 한다 그러는데 약간 그 상태가 오래 지속되는 느낌? 다른 사람 걱정하고 이해할 수 있는데 애가 신생아야 뭔말인지 알지 말 못하고 안아줘야하고 재워줘야하는데 영특해서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