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3년인가 4년전인가 그랬던거같은데 그래비티랑 3d개봉했을때 ㅋㅋㅋㅋㅋㅋㅋㅋ
매맥 대머리 진짜 내기준 너무 충격이라 일부러 영화를 보지 않았는데
기억할게 짤이 계속 돌아다녀서 의도치않게 계속 보게됨...
그렇게 익숙해질무렵 아맥 재개봉하길래 얼른봄ㅋㅋㅋㅋㅋ
그게 3년인가 4년전인가 그랬던거같은데 그래비티랑 3d개봉했을때 ㅋㅋㅋㅋㅋㅋㅋㅋ
매맥 대머리 진짜 내기준 너무 충격이라 일부러 영화를 보지 않았는데
기억할게 짤이 계속 돌아다녀서 의도치않게 계속 보게됨...
그렇게 익숙해질무렵 아맥 재개봉하길래 얼른봄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