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런인 루터가 ㄴㅁ 매력있어서 좋았어...ㅋㅋㅋㅋㅋ
좆밥같아보이지 않고 슈퍼맨이랑 대등하게 느껴지는 게 너무 좋았달까 그리고 홀트가 연기를 진짜 엄청 잘하기도 했고,,
난 히어로물은 빌런의 매력도 많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루터가 딱 내가 생각한 전형적인 매력있는 빌런이었음
좆밥같아보이지 않고 슈퍼맨이랑 대등하게 느껴지는 게 너무 좋았달까 그리고 홀트가 연기를 진짜 엄청 잘하기도 했고,,
난 히어로물은 빌런의 매력도 많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루터가 딱 내가 생각한 전형적인 매력있는 빌런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