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해도 뭐든 밉게 보는듯한 분위기가 있는거같아..
슈퍼맨은 비평 관객평 다 괜찮았는데 아직까지 영화가 쓰레기인양 말하는 사람들 너무 자주 보이고
슈퍼걸 그냥 평범 히어로물인데 인셀도 모자라서 평까지 과하게 얻어맞는 거 같고
랜턴즈 티저 예고편에서 일부러 그린랜턴 능력 안보여주고 숨겼더니 그린 랜턴인데 그린이 하나도 없다면서 악플테러하고
모든 유니버스가 시작부터 전부 명작이었던것도 아닌데 디씨만 그냥 무작정 밉보는 분위기가 너무 속상해
걍 좀 조용히 지켜봐주면 안되나 하....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