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비도 꽤나 파운들링 자만추 원했던 사람 같은데
- 12:47
- 조회 28
- 잡담
-
- 케찹고백 난 마블 전성기때도 마블한텐 후하고 디씨한텐 존나 박하다고 생각했음
- 12:46
- 조회 3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작은개구리 < 그로구 < 큰개구리
- 12:46
- 조회 34
- 잡담
-
- 액션 영화는 줘패는 맛으로 보는건데 감독들은 그게 지루한가봐
- 12:45
- 조회 2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시즌마다 이름 알려주는 드라마ㅋㅋㅋㅋㅋㅋ
- 12:45
- 조회 31
- 잡담
-
- 슈퍼걸) 액션 쩐다
- 12:44
- 조회 14
- 잡담
-
- 마이클) 페도라 팝콘통 진짜 기엽다
- 12:40
- 조회 27
- 잡담
-
- 슈퍼맨 슈퍼걸 캐릭터 너무 좋아하는데 그냥 전형적인 히어로물(p)로 만들어줬음 좋겠음
- 12:35
- 조회 10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어떻게 애비는 애기를 그렇게 사랑할까ㅜㅜ
- 12:34
- 조회 64
- 잡담
-
- 슈퍼맨) 고구마 넘 심해서 좀 별로였는디
- 12:29
- 조회 95
- 잡담
-
- 슈퍼걸) 이래서 경력직 찾는구나 싶었어
- 12:29
- 조회 92
- 잡담
-
- 헤일메리) 만신창이가 된 조종석.. 이게 이제 보이네
- 12:28
- 조회 10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비 즌1에서 처음 깡통벗을때
- 12:28
- 조회 94
- 잡담
-
- 슈퍼걸) 밀리가 연기하는 카라 많이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
- 12:26
- 조회 6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로구 반딧불이 쫓을 때 귀엽고 웃겨
- 12:26
- 조회 8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시즌1 초반의 어사시절 너무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25
- 조회 8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니 그럼 애기 이렇게 망원경으로 보고나서
- 12:25
- 조회 131
- 잡담
-
- 슈퍼걸) 난 아는 맛을 잘 못살렸다고 느낌
- 12:24
- 조회 91
- 잡담
-
- ㅇㅇㅎㅅㅂ근데 축구 진짜 어캄
- 12:23
- 조회 8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비 쪼만한 우주선보고 느꼈을 절망이 어쩔지 가늠도 안됨ㅜㅜ
- 12:23
- 조회 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