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영화는 꼭 있어야됨... 기왕이면 선심쓰듯 한명씩이 아니라 솔로무비 나올만한 메인 히어로가 다수면 더 좋고... 세상에 배트맨슈퍼맨아이언맨만 있는게 아니라 슈퍼걸 캡틴마블도 있다는걸 보여주는게 중요하다 느낌..ㅋㅋㅋㅋㅋㅋㅋ
잡담 캡틴마블때도 그렇고 슈퍼걸때도 그렇고 내가재밌게 보고아니고를 떠나서 감상은 똑같음
229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