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하려고 보니 이미 자리가 없네ㅠ앞에서 두번째야ㅠ 포디는 처음인데 괜찮을까?그로구의 귀여움을 보고싶은데 4D가 재밌다고 해서 예매함 근데 포디 앞자리 추천안하면 취소하고 2D로 예매 다시하려구 어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