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8시 용아맥 - 목동 가서 돌비포 수거 - 같은데서 실관2 - 롯시 넘어가서 실관3 - 월타 가서 실관4&GV 때리고 - 영등포 수거 - 용산 수거
이 모든 걸 다하고 지하철 막차 기다리고있음....... 막차 놓치면 용산역 노숙자1 확정이라 미친듯이 뛰어서 막차를 사수했다 이게 되다니
다신 이런 미친 스케쥴 안짜 진짜 미친또라이의 스케쥴이야 이건.....
이 모든 걸 다하고 지하철 막차 기다리고있음....... 막차 놓치면 용산역 노숙자1 확정이라 미친듯이 뛰어서 막차를 사수했다 이게 되다니
다신 이런 미친 스케쥴 안짜 진짜 미친또라이의 스케쥴이야 이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