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동일관에서 봤고
슈퍼맨은 확실히 많이 날라다녀서? 신나게 놀이기구 쾅쾅 타는 느낌이었고슈퍼걸은 의자가 나를 존나 팬다는 느낌이 강함
계속 흔들린다! 이건 아닌데 효과 강하고 재밌었어
아 1년 지나서 잘 기억이 안나는거 같기도?
슈퍼맨 포디 재...개봉 재...개봉...
둘다 동일관에서 봤고
슈퍼맨은 확실히 많이 날라다녀서? 신나게 놀이기구 쾅쾅 타는 느낌이었고슈퍼걸은 의자가 나를 존나 팬다는 느낌이 강함
계속 흔들린다! 이건 아닌데 효과 강하고 재밌었어
아 1년 지나서 잘 기억이 안나는거 같기도?
슈퍼맨 포디 재...개봉 재...개봉...